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 '짠내투어'가 시즌2 개편을 맞이하면서 월요일로 자리를 옮기게 되었습니다. 그 빈자리는 백종원 씨가 출현하시는 새로운 예능 <고교급식왕>으로 편성되었다고 하네요.

 

 

신개념 급식 프로젝트 <고교급식왕>은 요리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이 학교 급식 레시피를 직접 제안하고 경연을 벌이는 프로그램으로 고등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에 백종원 씨의 노하우가 더해지며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입니다.

 

백종원 x 고등셰프가 만나

'신 개념★급식 메뉴'의 역사를 쓴다!

 

전국의 고등학교에서 펼쳐지는

고등학생 셰프들의 급.식.메.뉴.대.항.전

 

재료준비부터 조리, 배식까지 직접~

우리가 먹는 급식! 우리가 만든다!

영양과 맛을 충족시킨 새로운 메뉴로

고등학생들의 입맛을 저격할

‘최고의 고등셰프’는 누가 될까?

 

고등셰프의 톡톡튀는 아이디어에

백종원의 노하우가 더해져 탄생하는

상.상.초.월 ‘급식 한 판’

 

점심시간이 더욱 기다려지도록~

급식트렌드를 이끌어갈

고등셰프들의 탄생!

 

백투더스쿨! [고교급식왕]

 

<고교급식왕>의 출연진은 학생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다가도 요리 앞에선 깐깐해지는 고등셰프들의 급식 멘토 '백종원' 씨와 급식을 경험해보지 않은, 천연 미각의 소유자이자 까다로운 초딩 입맛으로 고등셰프를 긴장하게 만드는 돌직구 맛 평가꾼 '은지원' 씨, 그리고 전국 맛집을 넘어서 이제는 급식까지 섭렵하러 온 미식 먹반장 '문세윤' 씨, 마지막으로 학생들과 같은 눈높이로 10대 입맛을 대변해주는 고등셰프들의 든든한 지원군 급식요정 '이나은' 씨까지 총 4분입니다.

 

출연진들은 ‘고등셰프’들에게 각자 각양각색의 소감을 밝혔는데요, 백종원 씨는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학교 급식으로 실현될 수 있도록 많이 도와드릴 것”이라 밝혔고 은지원 씨와 문세윤 씨는 “<고교급식왕>을 통해 접하게 될 급식이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또 이나은 씨는 “저는 급식을 졸업한 지 오래 되지 않아 여러분들께 많이 공감하면서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습니다. 

 

 

tvN 신규예능 <고교급식왕>은 오는 6월 8일 오후 10시 50분에 처음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