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때제때 식사도 챙기기 어려운 바쁜 일상 속에서 지친 마음을 달레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과로사공화국이라 불려도 어색하지 않은 나라는 정시퇴근마저 힘들게 해 가끔은 모든 걸 뒤로하고 멀리 떠나고 싶었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닐 겁니다.

 

하지만 현실은 결코 녹록치 않은 법.

 

오늘도 제출하지 못한 사직서를 가방 깊숙이 넣어두고 다시금 책상 앞에 앉을 수밖에 없는 우리는 어제와 마찬가지인 하루하루를 간신히 버티며 살아가는 수밖에요.

 

그런 일상에 지친 여러분을 위해 소소한 즐거움으로 잠시나마 현실을 잊을 수 있게 도와드릴 방법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1. 카카오페이지

 

평소 웹툰이나 웹소설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대부분 카카오페이지를 모르시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다양한 이벤트 덕분에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저도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최근엔 영화나, 드라마, 각종 예능까지 볼 수 있게 되어 더욱 편리해진 카카오페이지는 저의 밤을 책임져주는 든든한 친구랍니다.

 

특히나 기다리면 무료 서비스 덕분에 다람쥐쳇바퀴 같은 일상을 조금은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녀석입니다.

 




2. 네이버 시리즈

 

네이버 시리즈는 네이버 북스가 새롭게 리뉴얼한 이름인데요, 201918일을 기준으로 네이버 N스토어 웹사이트가 네이버 시리즈로 통합되었다고 합니다.

 

타임딜, 너에게만 무료 서비스 등이 있어 여러 작품을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답니다. 카카오페이지와는 달리 어플리케이션이 두 종류라 영화나 드라마는 네이버 시리즈 ON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3. 조아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조아라 입니다. 웹소설하면 빠질 수 없는 사이트 중 하나로 누구나 쉽게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패러디 작품이 가장 많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노블레스라는 카테고리가 있는데 이는 편당결제가 아닌 이용권 결제로 1, 3, 30, 60, 90일 그리고 야간이용권으로 정해진 시간 안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곳 모두 각각의 장점들과 매력이 넘쳐나는 사이트들이니 한 번씩 들어가 보셔서 본인에게 맞는 곳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