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몇 년간 트렌드로 자리매김 한 ‘캠핑’을 소재로 한 예능프로그램이 방영된다고 합니다. 미운우리새끼와 동시간대로 편성된 JTBC <캠핑클럽>입니다.

 

데뷔 21주년을 맞은, 1세대 아이돌 “핑클”

그녀들의 “특별한” 캠핑이 시작됩니다.

 

1998년 데뷔 후, 4년간 왕성하게 활동했던 “핑클”

이후, 해체 없이 17년간의 휴지기를 가졌으며, 그 사이 많은 것들이 달라져 있었다.

세 명의 멤버가 결혼을 해 서울, 제주, 미국에서 제 각각 살고 있으며

뮤지션, 배우로 각자의 자리에서 활동 하고 있기에,

뜻을 가지고 뭉치기엔 현실적으로 쉽지 않았다.

 

이제 “핑클”이란 이름으로 오롯이 멤버 4명이서 뜻을 모아보려고 한다.

특별한 “캠핑 밴”을 직접 몰고,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활동 당시에는 누릴 수 없었던 여유와

보지 못했던 아름다움을 느끼며 다양한 경험과 도전에 나선다.

 

그리고, 여행 마지막 날!

오랜 시간 각자의 삶을 열심히 살아온 네 사람은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된다.

 

핑클은, 이 여행의 끝에서 다시 무대에 설 용기와 뜻을 모을 수 있을까요?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는다고 합니다.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되는 <캠핑클럽>은 '걸스피릿' '효리네 민박1,2'의 마건영PD가 정승일PD와 공동으로 연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여행의 모든 것을 지휘하는 리더, 이효리 씨와 ‘핑클’의 1호 팬이자 확실한 지원군, 옥주현 씨, 핑클의 숨은 중심이자 든든한 살림꾼, 이진 씨, 마지막으로 언니들의 사랑과 관심, 심부름(?)까지 독차지하는 성유리 씨까지 오랜만에 볼 수 있는 네 사람의 캐미가 벌써부터 기대되는 바입니다.

 

 

<캠핑클럽>의 공식홈페이지와 SNS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느린 풍경 속에서 오랜 세월동안 쉽사리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꺼내어 보는 핑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캠핑카 안에 옹기종기 모인 네 사람은 이효리 씨가 선곡한 음악을 조용히 들으며 나른한 밤을 즐기는 가하면 함께 밥을 먹을 때는 “옛날 생각이 난다”며 훌쩍 지나버린 시간을 추억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효리 씨와 이진 씨는 두 사람만의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어린 시절에는 미처 몰랐던 것들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이진 씨와 성유리 씨가 밥을 먹는 이효리 씨와 옥주현 씨 주위를 사륜바이크를 타고 내달리거나 흥에 겨운 멤버들이 다 같이 캠핑카 안에서 현란한 춤사위를 펼치는 등 14년 전과 변함없는 예능감도 선보였습니다.

 

티저 안에서 극과 극의 분위기를 보여준 멤버들의 모습은 활동 당시 예능계를 뒤흔들었던 찰떡 호흡을 다시금 떠올리게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JTBC <캠핑클럽>은 7월14일 오후 9시 첫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