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KY캐슬이 종영한지도 어느새 한 달이 다되어가고 있습니다. 꽤나 충격적인 결말로 마무리가 되긴 했지만 그동안 주말마다 꼬박꼬박 챙겨봤던 습관 때문인지 그 빈자리가 허전해서 쉽사리 TV앞을 떠나질 못하고 있네요. 하지만 딱히 마음에 드는 드라마를 찾지 못해 여기저기 채널만 돌리고 있던 찰나, MBC에서 방영했던 신과의 약속 후속드라마를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압구정 백야로 유명해진 배우 박하나 씨가 특별출연으로 열연을 펼친 드라마 플 때 사랑한다입니다.



 

남편에게 지속적인 학대에 시달린 여성이 성형수술을 통한 페이스오프로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고, 그녀의 얼굴을 수술한 의사와 사랑에 빠진다는 큰 줄거리가 지난해 방영한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과 흡사하다는 생각이 들어 찾아본 결과, ‘슬플 때 사랑한다1999년 일본 TBS에서 방송된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드라마 판권을 구매한 정식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 방영당시 아름다운 사람과 비슷하다는 논란이 불거졌었던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을 표절했다는 건 어불성설이 되는 셈입니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세 남녀의 격정 멜로를 그린 작품입니다.


흔해진 만큼 어려워진 사랑. 그 사랑 때문에 통곡하는 비감한 사랑이 이 시대에 과연 존재할지에 대한 의문으로 시작된 슬플 때 사랑한다는 세상사람 모두가 미쳤다고 해도 빠져들 수밖에 없는 사랑, 가슴이 미어지는 고통을 느껴도 도저히 멈출 수가 없는 사랑, 심장에 뿌리박혀 아무리 아파도 뜯어낼 수 없는 아름다운 죄, 신화적인 운명성을 지닌 사랑을 담아내 무겁게 닫힌 차가운 가슴 문을 뜨겁게 두드리겠다는 기획의도를 밝혔습니다.

 






40부작으로 예정된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5분에 연속 4회씩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