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타지에서 만난 한국인에게 소중한 추억과 선물이 될 따뜻한 한 끼 식사를 대접하는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각지에서 모인 순례자들에게 든든한 밥 한 끼를 선사하면서 따스한 웃음을 자아내는 힐링 예능 ‘스페인하숙’이 오늘(24일) 11회를 끝으로 종영했습니다.

 

배우 차승원 씨와 유해진 씨, 배정남 씨가 출연해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으며 특히 차승원 씨의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던 tvN 금요 예능 ‘스페인하숙’은 지난 방송에서 시청률 10.1%를 기록하며 ‘나 혼자 산다’를 바짝 추격하기도 했습니다.

 

시즌2가 기대되는 ‘스페인하숙’의 후속 작품으로는 지난 시즌 비주얼이 남다른 왕돈까스로 주목을 받았던 <신서유기 외전-강식당>이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강식당>은 tvN ‘신서유기’의 스핀오프 격으로, 나영석 PD의 대표 예능프로그램 ‘윤식당’을 신서유기 특유의 B급 감성으로 풀어낸 패러디 예능입니다. 멤버들이 무심코 내뱉은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강식당>은 신서유기 전 시즌을 통틀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번에 방영될 시즌2는 5월 4일부터 11일까지 경북 경주시 남산동 화랑교육원 인근에서 촬영이 진행됐다고 합니다.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강호동 씨, 이수근 씨, 은지원 씨, 안재현 씨, 송민호 씨를 비롯해 ‘신서유기 시즌5와 6’에 출연했던 피오 씨까지 함께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서유기 시즌3와 4’에 출현했던 규현 씨도 군 제대 후 함께 촬영했다고 하는데 <강식당3>에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즌5,6을 동시에 선보인 ‘신서유기’와 비슷한 맥락으로 받아들이면 될 것 같습니다.

 

 

<신서유기 외전-강식당2>는 당시 최대 인원이 300여명 정도였던 시즌1과 달리 첫날에만 1만 여명이 몰리는 사태가 벌어졌다고 합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인원이 몰리자 추첨 방식을 변경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이튿날부터 당일 번호표 배부 및 현장 추첨이 아닌 인터넷 추첨으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의 강식당 대표메뉴는 분식으로 떡볶이, 국수, 오므라이스 등 다양한 음식들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또 송민호 씨는 '송쿠키'를 은지원 씨는 '은빙수'를 만든다고 하니 확실히 시즌1때보다 다채로운 구성이 될 것 같습니다.

 

 

 

<신서유기 외전-강식당2>는 오는 5월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10분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